FBX 파일 언리얼5 애니메이션 리타겟팅하는 방법
-애니메이션을 제외하고 임포트 (임포트 시 체크 확인)
-애니메이션 임포트 (애니메이션에 스켈레톤을 연결 확인)
-애니메이션 우클릭
-애니메이션 목록에 리타겟팅
원하는 파일에 익스포트
블렌더를 이용해서 이동 값 삭제 시 FBX 블렌더 임포트 > 이동 값 삭제 > 블렌더 FBX 익스포트 > 사용
- 해당 FBX 저장 시 선택한 오브젝트만 저장을 선택하여 저장
구르기 시 높은 곳에서 떨어질 시 중력 영향을 받도록 설정

Z 값을 캐릭터 무브먼트에 연결하여 개별 설정
고정형 보스 AI (블루프린트)
캐릭터
- 기본 언리얼 5 캐릭터 사용
- 추가 기능 : 구르기 (무적), 공격 구현 [개발중]
보스 몬스터
1페이즈
- 공격 패턴 구현
- 기본 공격인 좁은 범위 공격
- 범위 공격인 휩쓸기
- 조건부 패턴으로 바위 던지기 (일정 이상 거리가 벌어질 시)
기본 개발 목표로 개발 우선순서대로 나열
이전 진행도
-왼쪽 Shift 시 구르기 사용 가능
-구르기 시 애니메이션에 이동 값이 있어서 문제 애니메이션 이동 값 삭제 혹은 애니메이션 교체 예정
이후 진행도
-구르기 애니메이션 이동 값 삭제 후 블루프린터 값으로 이동
-캐릭터 공격 구성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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