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가지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공격 범위만 해결한다면 이후는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이전에 유니티에서 사용했던 방식이 아닌 노티파이를 이용해서 블루프린트를 이용해 박스로 검증하여 범위를 구현할려고 합니다.
공격 범위
애님 블루프린트에서 몽타주에 설정한 노티파이 통해서 콜라이더를 On/Off 하며 플레이어 BP에서 콜라이더에 오버랩 되는 자신을 제외한 Pawn만 검증해서 대미지를 줍니다.


공격 패턴
콜라이더 설정 후 위와 같이 세팅하면 몬스터 패턴 1도 완료

범위 설정 후 경고 표시

기존 콜라이더 크기를 불러오고 메시를 불러오는 특성 상 잘못 표기되더라구요 그래서 마이너스를 하여 범위 표시를 올바르게 표시해줬습니다.


요기까지 계획 했던 언리얼 엔진 5 보스몬스터 제작기였습니다.
이후 패턴 추가하며 놀아볼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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