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 목록
페이즈 별 패턴 및 페이즈 구별을 위해서 블루프린트로 BossSystem을 구축
AIC에서 액터 정보를 넘겨 받아서 위치를 받아야합니다. (찌르기 패턴을 위함)
블랙보드에 플레이어 액터 정보를 전달 (위치 값)
페이즈 정보를 전달 (현재 보스 HP)
우선적으로 AIC에서 액터 정보를 세팅합니다.
인지 컴퍼넌트에서 On Taget 시 정보를 전달하여 액터 정보를 블랙보드에 세팅합니다.

블랙보드 키 세팅

문제는 이미 플레이어가 시야에 들어오고 시작하게 되는데 이 부분이 On Target Perception Updated 부분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Get Player Character 값을 가져옵니다.

확인

다음에는 이 세팅된 값으로 찌르기를 세팅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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