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UI 생성 (메시에 붙는 widget 컴퍼넌트 세팅 필요)

전체 화면 UI 생성

대미지 테스트 블루프린트

기본적인 시스템은 블루프린터를 이용해서 구축하였고 이를 퀄리티 업을 할 예정입니다.
우선 중요한 스킬 범위 구현과 간단한 패턴을 만들 예정입니다.
고정형 보스 AI (블루프린트)
캐릭터
- 기본 제공 캐릭터 사용
- 추가 기능 : 구르기 (무적) [개발중], 공격 구현
보스 몬스터
1페이즈
- 공격 패턴 구현
- 기본 공격인 좁은 범위 공격
- 범위 공격인 휩쓸기
- 조건부 패턴으로 바위 던지기 (일정 이상 거리가 벌어질 시)
기본 개발 목표로 개발 우선순서대로 나열
구르기 (무적)
애니메이션 몽타주에서 노티파이 기능을 이용해서 무적 설정


개발 중
공격 범위
공격 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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