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및 리소스 AI 생성 후 리터치 및 직접 툴을 이용해 애니메이션 활용
1. 귀여운게 최고
2. 2인 개발인 만큼 간단한 게임으로 구성

처음에는 초심을 찾아 큰 스펙을 잡았다.
1. 아이템 드랍 시스템
2. 기본 캐릭터 클래스
3. 아이템 조합 및 아이템에 따른 캐릭터 진화 시스템
3. 다양한 레벨디자인
4. 직접 타겟팅 시스템
등등 재미요소를 한가득 넣고 개발 스펙에서 부족하면 뺄 생각이였으나 위 시스템을 나열하는 브레닝 스토밍 과정 이후 잠을 자기 전 번뜩 생각나서 아래 심플한 시스템으로 가기로 함

심플한 시스템
1. 기본 캐릭터 클래스
2. 다양한 레벨디자인
이 두가지를 통해서 개발 진행 예정

제미나이로 생성한 이미지로 이러한 초안 이미지 생성에 많은 도움을 받는 중
해당 이미지 누끼라던지 애니메이션 부분은 추후 Pro Motion NG를 통해 만들 예정

목표는 심플하고 귀여운 디펜스 전략 게임
제한된 덱(클래스, 오브젝트)을 고르는 과정에서 전략 수립, 레벨 별 다양한 전략을 통한 클리어를 하며 재미를 느꼈으면 하는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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